자미 타로에서 사람관계 살펴보기

2023. 9. 6. 07:26자미두수

728x90

Q1. 최근 심정이 좋지 않은데 어떻게 해야 할지 묻고 싶다.

카드를 뽑은 결과: 천기、 좌보

천기의 특성은 선량하고 아울러 변동하는 의미이며, 점복을 해서 천기가 나왔을 때 대다수는 자기의 심정이 어느 정도 변동이 있고 혹자는 스스로 목전의 현상에 불만이 있다. 사람이 변동하려 할 때 내심으로는 사실 불안하게 느끼며 변동이 좋을지 나쁠지 모르기 때문이다.

좌보는 귀인성이며 도움을 구한다는 의미이다. 천기에 좌보가 더해지면 당신이 변동하려고 마음먹었을 때 친구의 의견을 구할 수 있고 친구의 해법을 물어본다.


Q2. 어째서 애정을 말하면 아주 고통스럽다고 느끼는지 모르겠으며, 이것은 어떤 문제를 낳는가?

카드를 뽑은 결과: 태양、 공겁

태양의 특성은 다른 사람의 생각을 보살피며 고생스럽고 바쁘다는 의미이다. 공겁의 개념은 처음에 있다가 나중에는 없어진다는 것이며 좋은 일이 처음에는 있다가 나중에는 없어진다. 태양에 공겁이 더해지면 태양이 다른 사람을 비추지만, 그러나 가령 당신이 정을 주어도 계속 회답을 받지 못했다면, 당신의 열정은 점차 식어버리고 도리어 당신이 이 부분에서 애정을 말하는 것이 아주 고통스럽다고 느낄 것이다. 당신이 상상할 것은, 이 부분의 애정은 처음부터 끝까지 대방對方(짝궁)에게 영합하지 못하며, 오히려 자기의 정서와 감수성을 빼먹었다는 것이다.


Q3. 최근에 친구와 같이 배낭여행으로 놀러 가려고 하는데 주의해야 할 것은 무엇입니까?

카드를 뽑은 결과: 태음、 영성

태음은 온유한 모성의 별로서 배려에 관심이 있다는 의미이다. 영성은 살성이며 점차 관계상의 상해를 조성한다. 친구와 배낭여행을 할 때는 마치 어머니처럼 이것저것 도와줄 필요가 없으며 만일 그가 감사할 줄 모른다면 어쩌면 당신은 그의 배후에서 원한을 갖게 되어 나중에 친구와는 아무것도 하지 못할 수도 있다. 친구와 여행을 가면 우정에 대해 시험을 받는 일이 있으므로 당신은 염두에 두지 말고 기꺼이 원해서 해주거나 기쁘게 받거나 하지 않으면 원망할 일이 없다.








https://cafe.naver.com/basicjami/9558?tc=shared_link

'자미두수'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가 막힌 인연과의 만남  (2) 2023.09.30
배우자 사망에 대한~  (2) 2023.09.13
가을의 향기처럼  (0) 2023.09.05
불분명한 시를 잡는 스킬  (0) 2023.08.29
무당이 되어야만 하는 남자  (0) 2023.0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