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기 배우자궁

2023. 4. 7. 13:37카테고리 없음

728x90

천기

** 여자의 경우:

1) 천기는 형제궁을 주관하는 별이기 때문에 명궁이나 부처궁에 천기가 좌하면 연애 시 '연인사이에 사랑'이라는 감정보다 는 '변함없는 우정'의 감정을 중시하는 편이다. 만일 서양점성술에 있어서 태어난 날이 사수좌에 속한다면 더욱 그런 성향이 짙다.

2) 상대(남자)가 형제같이 편안한 느낌을 주면 그 남자와 연애가 자연스럽게 연결될 가능성이 높다

** 남자의 경우 :

1) 남자 역시도 부처궁에 천기가 좌하면 '사랑의 정도'보다도 다만 '친근함의 정도'에 따라 연애로 연결될 가능성이 높아진다.

2) 부처궁을 중심으로 도화성계가 삼방대궁에 많이 보일수록 '미모'의 기준이 더해진다.

** 참고사항 :
1) 천기는 역마(驛馬)의 성질을 지닌 별이기 때문에 연애 시에 여행 또는 드라이브를 하는 것을 맛집 찾아가기를 더욱 즐거워한다.

2) 부처궁에 천기가 좌한다면 남편 또는 아내가 결혼 전에 많은 사람과 교류를 했을 가능성이 매우 높은데 만일 그렇다고 해도 그것을 문제 삼는 것은 삼가야 한다.

본래 천기는 분치성(奔馳星)이기도 하거니와 '시절에 따른 인연'의 뜻이 있어서 천기가 만나는 인연은 자연히 많게 되는 자연 스러운 현상일 뿐이기 때문이다.

만일 남편 또는 아내가 본인과 결혼하기 전에 이성(異星)과 많은 교류를 했다고 하여도  '짙은 사랑의 감정'을 가지고 교류했을 가능성은 매우 적기 때문에 이 부분에 있어서는 안심을 해도 된다